본문 바로가기

아이와 떠나는 경기도여행/경기도 여행

[양평레일바이크(8월)] 아이와 함께 떠나는 경기도여행(체험)


오래전 부터 한번 타보려했던 레일바이크를 드디어 탔네요.

멀리 정선까진 가지 못하고 양평에 있는 곳으로 다녀왔습니다.

아쉽게도 비가 너무 많이내려 옷이 다 젖었지만 아이들이 좋아해 즐거웠습니다.

위에 지붕이 있긴한데 앞쪽이 너무 짧아 비가 올때는 타기가 그러네요..

 

총소요시간: 약1시간10분

거리: 왕복 6.4km

운행시간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세요^^

주소: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삼성리 126-5

전화: 031-775-9911

홈페이지: www.yprailbike.com

입구에 들어서면 이렇습니다..

왠지 아직 정리가 덜 된듯..

요금표와 시간표입니다. 참고하세요^^

바이크 타는 시간은 약 1시간 10분 정도입니다.

회차지점까지 25분쯤 걸리고 회차지점에서 20분 휴식

(레일바이크를 돌리는 시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)

돌아오는데 약25분 이렇습니다.

레일바이크들이 줄지어 대기중이고 옆에는 작은 매점들이 많습니다..

날 좋을땐 사람들이 많은 가 봅니다^^

레일 윗쪽으론 야간 조명을 해놨습니다..

생각보다 쉽게 잘 나갑니다.

별로 힘들지 않다는 애기죠.^^

 

타는 동안 비가 너무 내려서  사진은 못찍었어요

날 좋은 가을날 다시 한번 가봐야 겠습니다. ^^